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안동찜닭 홍수계 홈플러스 금천점(현재는 폐업)

728x90
반응형

안동찜닭 홍수계 홈플러스 금천점(현재는 폐업)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10여년전 안동찜닭이 유행했던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유행 이전에도 먹지않았고 유행 후에도 찾아먹지않았고,

오로지 유행할때 세네번정도 먹어본 찜닭을 우연한 기회에 먹게되어 후기를 올려봅니다ㅎㅎ

 

홍수계 라는 안동찜닭전문점에 갔고 홈플러스 금천점 3층에 입점해 있습니다.

 

 

 

평일이고 식사시간이 아니라 손님이 없었습니다.

 

 

 

생각보다는 비싸지않네요.

 

찜닭이 유행한지 10년정도 되었으니..

다시한번 유행할것같은데 유행하면 가격이 많이 오를것 같네요ㅋ

 

 

 

매장이 깔끔합니다.

 

 

 

찜닭 2인을 주문했는데 닭은 반마리가 나오는듯 합니다.

 

 

 

원산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는.. 약간의 실망을 했네요ㅋ

 

 

 

10년만에 접하게된 찜닭 2인분입니다ㅎㅎ

 

 

 


반찬은 무피클, 김치가 나왔고 동치미가 각각나왔습니다.

 

 

 

찜닭은 당면이죠 :)

찜닭을 한창 먹을때 당면 추가는 꼭 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두명이 찜닭 2인분에 밥 하나 비벼먹으니 딱 좋습니다.

 

후기를 올릴려고 찾아보니 홍수계 홈플러스 금천점은 문을 닫은것 같네요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