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관악역 관악 곱창 볶음 석수동 노포인듯 노포아닌 곳?

728x90
반응형

 

관악역 관악 곱창 볶음 석수동 노포인듯 노포아닌 곳?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관악역쪽에 오래된 가게가 하나 있어서 항상 궁금했습니다.

 

오래된 집은 평균 이상은 한다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관악역 1번출구 바로앞에 있습니다ㅎㅎ

오래되어 보이지만 오랫동안 곱창볶음을 판매했던곳은 아닌것 같기도합니다.

검색해보면 정보가 나오지않아 계속 영업을 했던곳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다 오래되어 보이는 집기류네요ㅎㅎ

오래되어 보이기때문에 깨끗해보이지않긴합니다.

동남아 가서도 아무곳에서나 잘먹어서 개인적으론 이런건 신경 잘 안씁니다.

 

 

 

사장님께서 대표메뉴는 순대곱창볶음과 막창볶음이라고 하시네요.

1인분은 9,000원이고 1인분만 주문했을땐 주방에서 볶아서 접시에 내어주시고

2인분은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답니다.

 

궁금해서 들어왔기때문에 1인분만 주문해보았습니다.

 

 

 

맛있습니다만 쬐끔 짭니다.

식사로 먹을땐 짤것 같은데 안주로 먹을땐 또 괜찮은것 같습니다ㅎㅎ

 

 

 

리본 반찬은 김치, 단무지가 있습니다.

 

 

 

순대볶음이랑 막걸리 한잔 했습니다!!ㅎㅎ

 

평소 궁금하셨다면 큰 기대는 하지마시고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