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석수동술집 간단히 고래사케 한잔 석수2동 이자카야

728x90
반응형

석수동술집 간단히 고래사케 한잔 석수2동 이자카야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석수2동에 작은 이자카야 하나가 있습니다.

 

상호명은 석수동술집 이며 지수네, 또와 감자탕집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을 못찍어 명함으로 대신합니다ㅋ

 

 

 

처음 방문해봤는데.. 간단하게 먹을만한 메뉴가 딱히 없는듯합니다.

간단히 먹기엔 안주가 비싼듯 합니다ㅋ

간단하게 먹을만한 이자카야는 아닌듯했고 오코노미야끼를 주문해보았습니다ㅋ

 

 

 

동네에서 닷사이23 사케 파는건 처음봅니다ㅎㅎ

 

 

 

멀리서 보이는 닷사이 입니다ㅋ

23은 없네요?

 

 

 

하이볼, 사와는 저렴한 편인듯 합니다.

 

 

 

기본안주가 나왔습니다.

기대안했는데 맛있습니다ㅎㅎ

 

 

 

아사히 맥주로 시작합니다.

토리아애즈 아사히 빙비루 오네가이시마스~

 

 

 

맥주한잔 하고있으니 오꼬노미야끼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괜찮게 나왔고 맛있었습니다ㅋ

 

 

 

처음보는 고래사케가 있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일본스러운 그림이라 당연히 일본생산 사케인줄알았으나........

중국산 입니다!!

 

제가 안좋아하는 중국산!!!

 

 

 

맛은 쫌 밍밍합니다.

그리고 더 충격적인건 아사히 병맥주도 중국산이네요ㅋㅋㅋ

 

 

 

누가봐도 일본스러운 그림인데... 중국산이라니ㅠ 아쉽습니다ㅋ

이 고래사케는 저렴하게 팔만 한번정도 마셔볼만하지만

비싸다면 주문하지마세요ㅎㅎ

 

석수동은 위자네를 시작으로 이자카야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ㅋ

이자카야 천국 동네에서 술한잔 하는 재미를 느끼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