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가평 설악면 간이 쌔지않은 한정식집 들풀

728x90
반응형

가평 설악면 간이 쌔지않은 한정식집 들풀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가평 설악면에 있는 한정식집 들풀이라는곳에서 가족모임을 했습니다.

 

바람쐬러 나가면서 식사하기에도 좋았고 모임하기에도 좋은 한정식집 같습니다.

 

 

가평 설악면 한정식집 들풀 

 

 

 

식사 후에도 쉴 공간이 여기저기있습니다.

 

 

 

오롯이, 꽃 이라는 카페도 같이 운영하시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보지않았지만 식사와 커피를 함께 하실 수 있어서 좋네요.

 

 

 

들풀은 어린이 동반자에 대한 안내사항이 있습니다.

그 안내사항을 다 읽어보면 아이를 데려오지말라는구나.. 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노키즈존이라곤 안했는데 노키즈존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해서 그런지 방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민들레 정식을 주문했고 갈비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물대신 차가 나오네요.

 

 

 

갈비 사진을 못찍었네요.

평소 간을 쌔게 드시는분들은 간이 안되어 맛이 없다고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하기때문에 어쩌면 심심하게 느낄 수 있는 간이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건강한 맛이니 저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