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로모스 대용량 보조배터리 57000mAh 후기

728x90
반응형

로모스 대용량 보조배터리 57000mAh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요즘 대용량 배터리가 저렴한 가격에 많이 나와 참지못하고 로모스 보조배터리 57000mAh 를 구매했습니다.

 

대용량배터리를 사용해보고싶은 호기심도 있었고 캠핑용으로도 괜찮을것 같았습니다 ㅎㅎ

 

로모스 대용량 보조배터리 57000mAh 가 중국에서 도착을 했습니다.

위메프에서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했고 약 1주일정도 거린것 같습니다ㅎㅎ

 

제품에 문제없이 잘 도착했고 구성은 심플합니다.

보조배터리, 전원케이블 그리고 중국어로된 설명서가 있습니다.

 

박스에서 로모스 보조로모스 대용량 보조배터리 57000mAh 를 꺼내보았습니다.

큽니다! 이렇게 보면 얼마나 큰지 감이 안옵니다.

 

비닐을 벗겨내도 감이 안옵니다. 

측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엄청크죠?ㅎㅎ

먼저 구입하신분들이 왜 벽돌이라고하는지 알겠습니다ㅋ

정말 벽돌무게 + 사이즈 입니다ㅋㅋ

 

로모스 보조배터리는 저렴하지만 고속충전기능까지 가지고 있네요.

 

57000 보조배터리가 주는 위압감ㅎㅎ

 

나름 퀄리티가 있습니다.

로모스 라고 인쇄되어있는 충전케이블도 있네요.

동봉된 케이블은 5핀 USB 입니다.

 

그럼 충전을 해보겠습니다.

 

보조배터리 남은 용량을 확인해보니 74%이네요.

다른 보조배터리는 눈금으로 남은사용량을 알려주는데 숫자로 알려주니 정확하네요.

(정확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로모스 보조배터리의 고속충전 모습니다.

 

숫자옆에 고속충전표시가 되네요.

 

이 사진은 일반충전이 되고있는 사진입니다.

 

저렴하게 팔아서 오랜만에 충동구매를 해보았습니다만 오래사용할 수 있다면 정말 만족할만한 아이템이네요.

디자인도 괜찮고 고속충전도 가능하며 가격도 착합니다.

 

요즘 대용량배터리가 간혹 삼만원 이하로 판매되고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검색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