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스여행후기

스위스 베른 장미공원, 곰공원, 알테스트랑데포트식당, 베른 구시가지

728x90
반응형

스위스 베른 장미공원, 곰공원, 알테스트랑데포트식당, 베른 구시가지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스위스 신혼 여행 3번째이야기 입니다.

그린델발트 도착 후 다음날 일정인데 비가와서 베른으로 향했습니다.

 

그린델발트에서 기차를 타고 베른으로 향했고 역시 스위스패스가 있어서

날씨의 변동이 있어도 어디든 갈 수 있다는장점이 있네요ㅎㅎ

 

스위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고 딱 정해진계획대로 움직이시지않는다면 스위스패스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스위스에 온지 3일째 입니다.

오기전에 날씨를 종잡을 수 없다고들었는데 역시나 그랬습니다ㅋ

그래서 일정을 변경하여 베른으로 향했습니다!

 

스위스에서 기차를 타면 잠을 잘 수 없습니다ㅠ

피곤해도 너무 멋있기때문에 창밖을 보면서 갔습니다ㅎㅎ

 

베른입니다.

여기에오니 드디어 유럽느낌이 납니다ㅋ

스위스는 멋진자연, 유럽을 같이 즐기기 좋은 나라인것 같습니다.

 

장미공원에 가기위해 버스를 탔습니다ㅎ

 

장미공원이 조금 높은 지대에 있는데 여기서 시가지를 보니 

진짜 내가 유럽에 와있구나 라며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장미공원은 솔직히 볼건없고 사진처럼 도시뷰를 보기에 좋았습니다.

 

장미공원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바로 곰공원을 볼 수 있습니다.

강을 끼고 있어서 더 운치가 있습니다.

흐려도, 비가와도 스위스 베른은 이쁘네요ㅎㅎ

티비에서만 보던 유럽 바닥입니다.

한국의 보도블럭과는 다릅니다ㅋ

곰을 찾아볼 수 없어서 근처에 괜찮다는 식당을 찾아갔습니다.

식당이름은 알테스트랑데포트 입니다.

 

그나저나 물색깔이 진짜진짜 죽여줍니다ㅎㅎ

 

베른 맛집 이라 불리는 알테스트랑데포트 입니다.

관광객보단 현지인들이 더 많은곳 이네요.

식당앞에서 잠시 웨이팅을 하고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스위스에서 하는 첫 외식이네요ㅎㅎ

 

블로그인가 유투브 보고 요걸 주문했는데 한국사람만 주문하니 그냥 일반 맥주를 주문하세요ㅋㅋ

현지인들도 신기해서 처다보더라고요ㅠㅠ

 

정말 맛있었던 비프햄버거 입니다.

스위스가 감자튀김이 맛있다는말을 듣고왔지만 기대는 안했습니다.

하.지.만. 진.짜. 맛있습니다ㅋㅋ

감자튀김이 다 똑같지 라고 생각했는데 스위스 감자튀김은 다르네요ㅋㅋ

그리고 칼로 잘라먹는 햄버거는 처음먹어보았는데 패티가 진짜 맛있습니다.

버거킹등의 패스트푸드 햄버거랑은 차원이 다르니 베른 알테스트랑데포트에서 식사를 하시면 꼭 햄버거를 드셔보세요.

 

스위스에서만 먹어볼 수 있다는 뢰스티입니다.

감자전이랑 비슷하면서도 다른맛입니다.

스위스에 오시면 꼭 주문해셔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식사를 끝내고 다시 곰공원에 갔는데 곰이 드디어 보았습니다ㅋㅋㅋ

크죠?!ㅎㅎㅎ

곰공원에서 곰을 봤으니 이제 다음행선지로 떠나봅니다.

다음은 베른 구시가지입니다.

건물안쪽으로 상가들이 들어서있어서 비가와도 구경하기좋네요.

비싸다고 소문난 모듈가구 USM도 보이네요.

유럽을 걷고는게 신기합니다ㅎㅎ

가로등도 신기하고 건물들도 신기합니다.

 

길가다가 초콜렛이 너무 귀여워 들어가서 구입했습니다.

초콜렛에 진심인 스위스는 작은가게에서 판매하는 초콜렛도 맛있네요ㅎㅎ

수제인지 알 수없었지만 케이스도 귀엽고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먹고싶어서 쿱에서 돼지고기와 상추를 사왔고

한국에서 가져온김치, 깻잎, 고추장을꺼내 저녁을 간단히 먹었습니다ㅎㅎ

 

이렇게 스위스 여행 삼일째가 마무리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